청소년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청소년 여러분들에게 꿈을 전하는
'목포시청소년수련원'
참여마당   >   청소년체

청소년체
생명·평화·드림의 미션을 함께하는 목포시청소년수련원이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청소년체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2013년 5월 청소년·가정의 달을 맞아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체」를 개발, 무료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청소년체」는 청소년의 건강한 또래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개발·논의를 통해 올해 2월 초부터 5월 중순까지 약 100여일의 기간을 거쳐 기획·제작되었으며, 모던한 형태의 고딕체를 기본으로 안정적이고 밝은 느낌을 더해 청소년 특유의 밝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리듬감 있게 형상화 하였습니다.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창조적인 모습을 형상화하여 개발하였으며, 청소년체의 형태는 모던한 구조로 이루어진 고딕스타일로서 글줄이 상단에 위치하여 안정적이고 밝은 느낌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보통의 고딕글꼴보다 리듬감 있는 구조를 통해 청소년 특유의 밝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습니다.




  • TTF 일반 사용자용 (윈도우용)

    윈도우용 자동설치버전 윈도우용 수동설치버전
  • TTF 일반 사용자용 (MAC용)

    MAC용 자동설치버전 MAC용 수동설치버전

 

우편번호 (58608) 전라남도 목포시 양을로397번길 68 (상동) TEL : 061) 276-3640 FAX : 061) 272-7531
Copyright © 목포21. All rights reserved. E-mail : mokpocamp@hanmail.net